LG 케어솔루션 > 이용후기 > 어머니댁에 설치
신청/상담1577-8361
제목
어머니댁에 설치
LG헬스케어    2020-02-04 10:06:29

> > > 저희 엄마집에 타회사 정수기를 사용했는데 고장이 나서 이번에 저희랑 동일하게 LG정수기로 교체했어요.
그런데 이번에건 좀 더 다르네요~~
컵음 밑에 놓고 냉수를 누르니 코크가 쿨 나오는 곳이 움직여요~~
내가 손으로 안 만져도 자동으로 움직여서 저희 엄마가 사용하시기 좋다고 하세요~~
처음엔 적응하기 힘들어하시더니(기능상 전에 사용하시던건 정수만되는거였어요) 금방 잘 하시더라고요~~


>저도 매번 손으로 내리는 것만 생각했다가 갑자기 움직여서 놀랐어요.

좀더 많이 똑똑한 것 같아요.

고맙습니다

> > > 저희 엄마집에 타회사 정수기를 사용했는데 고장이 나서 이번에 저희랑 동일하게 LG정수기로 교체했어요.
그런데 이번에건 좀 더 다르네요~~
컵음 밑에 놓고 냉수를 누르니 코크가 쿨 나오는 곳이 움직여요~~
내가 손으로 안 만져도 자동으로 움직여서 저희 엄마가 사용하시기 좋다고 하세요~~
처음엔 적응하기 힘들어하시더니(기능상 전에 사용하시던건 정수만되는거였어요) 금방 잘 하시더라고요~~


>저도 매번 손으로 내리는 것만 생각했다가 갑자기 움직여서 놀랐어요.

좀더 많이 똑똑한 것 같아요.

고맙습니다

Company : 온누리케어  |  391-86-01608  |  Zhongbo, Sangrok-gu, Ansan, Gyeonggi-do, 31 Sun Plaza No. 201
Contact : 1577-8361  |  lebe7176@gmail.com  |  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1997-00084호

운영시간: 09:00 ~ 18:30, 일요일/공휴일은 제외  |  개인정보취급방침보기

케어솔루션(렌탈) 신청하기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(필수)

렌탈신청시 1661-4090번 해피콜을 받아주셔야 제품설치가 진행됩니다. (신청 후 1~2일내로 해피콜 진행)

신청정보

 

개인정보취급방침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약관